파주시노인복지관 제45회 어버이날 기념 행사
파주시노인복지관 제45회 어버이날 기념 행사
▲어르신들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행사를 벌인 LG디스플레이 직원들이 김준대 부시장(사진 좌측 네번째), 이명세 노인회장(사진 죄측 다섯번째), 임창덕 노인복지관장(사진 우측 네번째), 박정 국회의원(사진 우측 네번째)과 기념 찰영을 하고 있다.
▲김준태 부시장(사진 우측)이 어르신들께 직접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있다
제45회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지난 8일 파주시 노인복지관이주최하고 LG디스플레이가 후원하는 어르신들을 위한 카네이션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파주시노인복지관 이용 어르신 및 저소득층 어르신 등 총 1천5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버이 은혜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어르신을 섬기는 경로효친 사상을 지역사회에 함양하고자 진행됐다.
어버이날 행사에는 파주시 김준태 부시장을 비롯, 이명세 파주시노인회 지회장. 박정 국회의원, 임창덕노인복지관장, LG디스플레이 직원 등 내외빈들이 참석을 했다.
어르신들께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행사가 펼쳐진 노인복지관에서는 김준태 파주시 부시장과 LG디스플레이 직원들이 노인복지관 이용 어르신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렸다. 한편 저소득층 어르신 36명의 어버이날 기념 감사 선물을 구입해 댁으로 직접 전달하고 독거 어르신들에게도 카네이션 코사지가 전달됐다.
임창덕 파주시노인복지관장은 “카네이션 행사를 준비하면서 함께 도움주신 LG디스플레이 직원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더욱 더 따뜻한 행사가 됐다”며 “어르신께서 오늘 느낀 가슴 따뜻함은 오래오래 기억될 것 같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