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인 뉴스 ]

엘지디스플레이 파주사업장,'2016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 펼쳐

석정 이정민 2016. 11. 29. 19:06

엘지디스플레이 파주사업장,'2016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 펼쳐



이날 행사에서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부회장(오른쪽에서 다섯 번째)이 임직원들과 담근 김치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LG디스플레이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2016 LG Display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가 250여명의 임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29일 오전 11시부터 파주사업장에서 펼쳐졌다.


오늘 펼쳐진 엘지디스플레이 사랑의 김장김치는 8년째 이어온 연레행사로 파주시 불우이웃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김장김치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박정 더민주당 국회의원(오른쪽에서 두번 번째)이 엘지직원들과 김장을 하고 있다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LG디스플레이( 부회장 한상범)는  경기도 파주사업장에서 한상범 부회장과 권동섭 노조위원장을 비롯해 박정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파주 을) 등 250여명의 임직원및 자원봉사자 등이 참여한 가운데 ‘2016사랑의 김장 나눔 한마당’ 행사를 가졌다.







이날 LG디스플레이는 임직원이 만든 5000여 포기의 김장김치를 파주사업장 인근의 지역아동센터 및 노인복지센터 등 70여개 복지시설과 저소득 가정 222세대에 직접 전달했다.


지난 2008년부터 8년째 이어온 김장 나눔 행사는 장애인 직업재활 시설인 ‘교남어유지동산’과 ‘문산 하스영농조합’에서 김장 재료인 배추, 무, 고춧가루를 구입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LG디스플레이는 올해 김장 나눔의 콘셉트를 ‘즐거운 봉사’로 정하고 다양한 오락을 도입해 봉사자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김장담그기에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했다.


이날 사랑의 김장김치담기기 행사에서 한상범 부회장은 “임직원이 즐거운 마음으로 직접 담가 정성의 맛이 가득 담긴 김치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이 추운 겨울을 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에 동참한 박정 국회의원도 "기분좋은 일을 하니 가슴이 따뜻해지는 것 같다" 면서 "정성과 사랑을 가득담은 맛있는 김장으로 우리의 이웃들이 올 겨울 따뜻하게 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엘지디스플레이 파주사업장에서는 지난 2008년부터 매년 사랑의 김잠김치를 담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면서 따뜻한 겨울나기의 사랑을 실천을 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