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인 뉴스 ]

[스크랩] 파주시 2016 신년인사회 개최

석정 이정민 2016. 1. 5. 15:56

 

파주시 2016 신년인사회 개최

시정 화두 '시민의 관점에서 파주를 디자인하다.‘

 



 


▲2016 파주시 신년인사회 단체 기념  사진



5일 오전 11시부터 대한민국 희망도시 파주시 ‘2016년 신년인사회가 파주청년회의소(회장 이승철) 주관으로 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이재홍 시장을 비롯, 황진하, 윤후덕 국회의원, 박재진 파주시의회 의장, 김동규, 한길룡 경기도의원, 이근삼, 박찬일, 이평자, 윤응철, 이평자 파주시 의원, 이명세 대한노인회파주시 지회장, 장동문 파주상공회의소 회장, 김경선 민주통일자문회의 파주시협의회 회장, 유관기관 단체장 및 지역 언론사 대표와 시민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승철 파주시청년회의소 회장이 신년인사회 개회사를 하고 있

 

▲이승철 파주 JC회장


신년 인사회 개회사에서 이승철 파주 JC회장은 그동안 파주청년들은 시대적, 사회적 사명감을 자각하고, 지역사회에서 그 역할을 꾸준히 전개, 파주 청년들의 웅지와 정렬을 한데 모아 지역주민과 소통의 역할을 꾸준히 해왔다면서 앞으로도 자주적, 자립적, 실천력을 바탕으로 파주복지사회 건설과 43만 파주시민의 행복과 화합과 안녕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재홍 시장의 신년사


살고싶은 도시’, ‘기업이 편한 파주

이날 파주시 신년인사회에서 이재홍 시장은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는 이 순간, 지난 한 해를 돌아보면 많은 우여곡절과 부침 속에서도 큰 성과를 이루었다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파주시를 위해 헌신해주신 기관단체장님과 파주시민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시민 여러분의 진심은 오랫동안 잊지 않고 가슴 속 깊이 새기겠다.” 라고 했다.

 

한편, 이 시장은 “2016년 시정화두로 시민의 관점에서 파주를 디자인 하다로 정했다시정방침인 살고 싶은 도시, 기업이 편한 파주'를 위해 더욱 단단하고 튼튼하며 안전하고 께끗한 파주를 만드는 일에 집중하겠다.” 했다.

 


▲황진하 국회의원 신년사



▲윤후덕 국회의원 신년


▲박재진 파주시의회 의장 신년사

 


믿고 신뢰하고 의지할 수 있는 열린 의회 되겠다  

박재진 파주시 의회 의장도 신년인사에서 어렵고 힘든 시기에 파주시의회는 얼어붙은 경제에 작은 불꽃이라도 피우기 위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주민들과 소상공인들을 직접 찾아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지역경제 안정화에 투입될 예산을 편성하는데 심혈을 기울였다면서 집행부와 중앙 부처 등 관련 기관의 협조도 이끌어 냈다고 했다.

 

또 박재진 의장은 “2016년 새해를 맞이해 더욱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소신과 원칙을 갖고 시민 모두가 행복한 파주건설을 위한 바른 의정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이근삼 파주시의회 부의장 신년사 

 

‘2016년 파주시 신년인사회참석자들은 이재홍 시장의 건배 제의에 이어 만찬 후 지역발전을 기원하는 덕담 속에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끝으로 신년인사회를 마무리했다.























 





출처 : 경기도자원봉사 홍보기자단`빛토리`
글쓴이 : 파주 이정민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