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국회의원 ]

윤후덕 후보, 제21대 파주갑 국회의원 당선…

석정 이정민 2020. 4. 16. 02:56

윤후덕 후보, 제21대 파주갑 국회의원 당선
“더 낮은 자세로 소통하고 실천하겠다.”




▲윤후덕 당선인



윤후덕 파주시갑 국회의원 후보(더불어민주당)가 제21대 국회의원으로 당선됐다. 윤후덕 당선인은 파주시갑 지역으로 분구된 이후 최초 3선 고지에 올랐다.


윤 당선인은 “시민 유권자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따뜻한 관심과 성원 덕분에 파주 발전을 위해 다시 한 번 일할 수 있게 됐다”며 “‘할 일 많은 파주를 땀으로 적시겠다’는 초심과 다짐을 잊지 않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윤 당선인은 또, “더 낮은 자세로 소통하고 실천하겠다”며 “더 나은 미래, 행복한 상상. 명품자족도시 파주 완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윤후덕 제21대 파주갑 국회의원 당선자 인사말


“초심을 잃지 않고, 명품자족도시 파주 완성에 앞장서겠습니다”


파주 시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파주 발전을 위해 다시 한 번 일할 수 있게 됐습니다. 모두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따뜻한 관심과 성원 덕분입니다. ‘할 일 많은 파주를 땀으로 적시겠다.’는 초심과 다짐을 잊지 않겠습니다. 더 낮은 자세로 소통하고 실천하겠습니다.


명품자족도시 파주를 완성하기 위해서는 아직도 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지하철3호선 파주연장, GTX 역세권 활성화 및 차량기지 인근 ICT산업단지 조성 등 굵직한 사업부터 대형문화공연장 및 체육시설 건립, 관광자원활성화 등 생활문화체육 인프라 확충까지 중요한 일들이 참 많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어느 때보다 경험과 능력 있는 국회의원이 필요합니다. 강한 추진력과 적기 예산확보도 필요합니다. 파주 시민 여러분께서 그 적임자로 저 윤후덕을 선택해 주셨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3선 국회의원으로서 더욱 더 파주 발전에 힘쓰겠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에 더 크게 보답하겠습니다.


코로나19 때문에 시민 여러분을 마음껏 만나지 못했습니다. 무척 안타까웠습니다. 새 국회에서 코로나19 국난 극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위기에 빠진 민생경제를 꼭 살려내겠습니다.


그리고 더 나은 미래, 행복한 상상. 명품자족도시 파주 완성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21대 파주갑 국회의원 당선자 윤후덕 올림